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

자주묻는질문

FAQ

자주 묻는 질문

상품이 오배송되었을때 어떻게 하나요?

Q) 상품이 오배송되었을때 어떻게 하나요?

 

 

당사 제일디앤지 고객센터 (TEL : 042-583-5437)로 오배송 상품에 대한 교환,반품신청을 해주세요. 

 

오배송된 상품에 관하여 확인 후 즉시 주문하신 상품으로 재배송해 드리겠습니다. 

 

당사의 실수로 오 배송 되었을 때 반송택배비는 부가 되지 않습니다. 

 

오배송 외 파손,교환,반품 등 문의는 고객센터(TEL : 042-583-5437)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 

 

배송지 변경이 가능한가요?

Q) 배송지 변경이 가능한가요?

 

 

네, 가능합니다.

상품 주문 시 배송주소록 클릭 -> 배송지추가 ->확인진행 후 배송지명에서 추가한 배송지를 선택하여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.

주문 및 결제완료 후에 배송지 변경을 원하실 경우 제일디앤지 고객센터 (TEL : 042-583-5437) 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배송방법은 어떻게 되나요?

Q) 배송방법은 어떻게 되나요?

 

당사에서 계약된 [한진택배] 를 이용해 출고하며 부피 / 무게 / 수량에 따라 [대신택배]사를 이용해 출고하는 경우도 있습니다.  

 

 


 

1
카카오톡 문의하기
최근구매내역 재구매 0
최근본상품
상품이
없습니다.